암에서 벗어나기

암에 걸렸다고 핑계를 되지만, 암은 걸리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스스로 만드는 것입니다. 빛과 물 공기를 더 좋게 하여 암을 만드는 유전정보를 청소하고 부모님의 몸으로 되돌아 가는 방법을 터득 하였습니다. 할일이 있는데 암에 걸려 죽게 된 분은 저의 도움을 받으세요. 세계는 어마어마한 돈을 암치료법을 찿는데 쏟아 부었고, 적잖은 발전을 이루기도 했지만, 그 재앙을 완전히 없애는데는 근접조차 못했습니다. 화학적인 관점에서 DNA가 어떻게 자신을 복제하는지 밝혀졌고 유전암호의 작동원리가 규명되었다고, 세포속의 정교한 분자 메커니즘의 수많은 요소를 해명하였다고, 과학자들은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과학의 함정에 생명을 앗아가고 있습니다. 거의가 죽어가는 현실입니다. 조금 시간을 연명했다고 치료한것은 아닙니다.

과학자라고 자처하는 사람들는 저 같은 대체 의학 접근하는것 자체가 많은 돈만 빼앗기는 결과를 가진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저에게는 돈은 필요없습니다. 돈이란 내몸은 안 움직이고, 다른 사람을 일하도록 하는 행위입니다. 몸만 오십시요. 단 암 관련 수술을 한 사람은 받지 않습니다. 저는 빛으로 소금을 만들어 제공합니다. 물은 증류 과정을 거쳐 증류수로 생활하도록 도와드립니다. 맑은 공기를 위해 광촉매 처리 공간을 제공합니다. 치료행위는 하지 않습니다. 거짓으로 산다면 암은 성장합니다. 진실은 부모님 처럼 언제나 사랑만 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몸은 쓰레기 통이 아닙니다. 사랑한다는 사람들이 좋다고 하더라 라는 이야기를 곁들여 서서히 죽여주는 것이 현실입니다. 누구도 데려 오지말고 혼자 오십시요. 조선간장 만든것 있으면 가지고 오세요.

암은 유전 정보를 정상적인 전사를 하는것이 아니라, 반대 방향의 전사를 하고 있기에 역전사라고 말합니다. 자신의 몸을 자신의 능력으로 콘트롤 하는 범위에서 벗어난 것이 암입니다. 이미 당신몸이 아닌것은 거짓으로 살아온 증거입니다. 바르게 살아봅시다. 역전사의 특징은 에이즈와 유사 증세입니다. 그러므로 지금 방법으로는 치료 불가입니다. 당신의 몸은 의사의 실험용 도구가 아닙니다.

경남 의령군 지정면 기강로3길 23 전화 055-573-6004

010-5416-7755 문자로 부탁합니다.